[ 앱 실행이 안될 때, 데이터가 안보일때 ]

 

 

다음 사항을 체크해보세요.

 

스마트폰 변경으로 앱 실행이 안되거나,

업데이트후 데이터가 안보인다면

메모리내 충돌에 의해 발생한 것이므로

앱 삭제후, 재설치하면 됩니다.

 

(데이터는 없어지지 않고, 자동으로

  계속 사용됩니다)

 

그외의 경우

 

이지플래너 앱 화면상단에 있는

     개인용, 업무용 구분을 확인 했나요?

 

Download 폴더를 정리하면서

    이지플래너_데이터를 삭제 한적이 있나요?

 

    (이지플래너_데이터 폴더안에 있는 파일

    갯수가 몇 개밖에 없으면 삭제된 상태임)

 

    이런 경우에는

    내파일 - 내장메모리 - Download 안에있는

 

    이지플래너_데이터를

    이지플래너_데이터2 로 이름 변경후,

 

    휴지통에 있는 이지플래너_데이터를

    복원하세요.  

 

이지플래너_데이터 폴더 안에 파일도

     몇 개밖에 없고, 백업 해놓은 데이터도

     없고, 휴지통에도 없다면 복구 할 방법이

     없습니다.

 

위의 사항을 모두 확인하였고,

 

그 이외의 경우라면, 상세 내용

문자로 바로 보내기 또는

 

direct@ezplanner.kr  로 메일 주세요

(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,

 전화로 알려 드리겠습니다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