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동기화 데이터 충돌 해결방법 ]

 

원인 : 스마트폰과 PC 양쪽 모두 변경사항이 있을때 순서적으로 동기화하지 않아서 발생함. 정상적인 동기화 순서는 한쪽에 변경사항이 있으면 먼저 동기화 시킨후, 그 다음에 다른쪽 변경후 동기화해야 정상적으로 됨

 

[ 해결방법 ]

스마트폰 :

내파일 - Download - 이지플래너_데이터 폴더안에있는

충돌 파일만 삭제 (예 : 2020년 10월인 경우)

충돌 파일 : ym2020_10 (conflict 2020-10-11-20-31-25).syn

 

PC :

C:\ezPlanner\Smartphone 폴더안에 있는

ym2020_10 (conflict 2020-10-11-20-31-25).syn 파일삭제

 

즉, 양쪽모두 파일명에 'conflict' 가 붙은 파일을 삭제하면 됨

 


참고

빠른 수동 동기화 방법

- PC : 커서가 화면에 있을때 F5 Key를 누름

- 스마트폰 : 위젯 - 지금동기화 설치후, 클릭

 

자동 동기화는 구글서버를 이용하기 때문에

구글 시스템 상태에따라 자동 동기화가

원만히 안될때도 있습니다.

 

중요한 데이터가 안보이면 깜짝놀라는데,

너무 걱정하지마세요.

데이터는 삭제하지 않는한 그대로 있습니다.

(화면상단 문제해결 - 자주하는 질문 참조)

 

 

문의 : direct@ezplanner.kr